[리뷰] 생활용품 SNS광고템 초강력 접착 테이프 몬스터 클리어겔 사용기

요즘 SNS를 하다보면 종종 초강력 접착제 테이프라면서 컴퓨터 선을 정리하고 의자를 붙이고 책상을 붙이는 광고가 보이더라고요

이것도 종류가 많던데 저는 몬스터 클리어 겔이라는걸 사봤어요


생긴건 아주 두꺼운 양면 테이프 같기도 하고 중국 당면 같기도 하네요


접착력이 매우 좋기 때문에 붙이고자하는 물품크기보다 작게 잘라도 충분하더라고요


벽면에 붙이고 10초 정도 눌러주시고


보호 테이프를 떼줍니다


그리고 붙이고자하는 물품을 10초 정도 눌러주면 끝!!


어느정도의 힘을 가해봤는데 잘 버티더라고요




뗄때는 옆으로 비틀어서 떼니까 수월하게 떼지더라고요


그리고 테이프 제거는 위로 뜯는 것이 아니라 끝을 잡고 아래로 쭉 당겨주시면


이렇게 잘 떨어집니다


SNS템은 너무 과대광고가 많아서 SNS에서 실험했던 것처럼 저도 비슷하게 실험해봤어요







저도 하면서 놀랬습니다;;

실용성면에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성능면에선 과대광고는 없었던거 같네요


저처럼 전/월세로 사시면 못질은 대부분 못 하잖아요

또 자기 집이여도 못질은 꺼리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그럴때 사용하기엔 꽤 괜찮은 제품인거 같아요


아! 주의할 점은 벽면, 물품 둘 다 평평해야 잘 붙어요!

모든 물품, 모든 벽면에 잘 달라 붙는건 아니에요!

3m를 샀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저는 꽤 괜찮게 사용하고 있어요

제 사용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이 첫글인데 미흡하지만 봐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여러 사용기로 찾아올게요!





June 30, 2020 at 04:41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