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음식/맛집 스타벅스 시즌한정 슈크림라떼와 신메뉴 슈크림 초콜릿쿠키슈 시식기


 안녕하세요!  매우신남입니다.


 오늘 제가 신나게 맛본 제품은 스벅의 시즌 한정 메뉴인 슈크림라떼와 디저트 신메뉴인 슈크림 초콜릿 쿠키 슈입니다. 


 그럼 바로 본론.


 매장에서 슈크림 라떼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아직 휘핑크림이 주저앉기 전이죠 ㅠㅠ



 주저 앉기 전의 사진2



 

 주저 안기 전의 사진3



슈크림 휘핑크림을 섞었을때의 모습 




1. 슈크림 라테

- 슈크림라떼는 스벅에서 시즌한정으로 2017년도에 출시했다가 이번에 다시 나온 제품입니당.


- 가격은 6,100원이고 열량은 250 칼로리. 역시 좀 부담스러운 가격 ㅠㅠ


- 맛이 깊고 찐해서 심해의 맛?! 그런데 또 무겁진 않아서 차로 따지면 중형차 느낌?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 '뭔가 단 게 땡기지만 너무 단건 싫어' 할때 딱 어울리는 맛이에요! 가격은 좀 부담스러워도 또 생각날 것 같은 맛!


- 가장 중요한 슈크림 휘핑크림의 맛은 은은하게 바닐라 향이 나고 많이 달지 않으면서 크림 특유의 풍부한 맛이 좋았어요.


- 이 슈크림라떼는 약간 바닐라 라떼 같으면서 바닐라라떼 같지 않은 느낌인데 크게 호불호 없이 좋아하실만한 맛입니당.



 포장하기 전 진열되어 있는 모습



 반을 갈라보니 요런 모습




  속에 슈크림이 엉청 가득 들어 있어요.





2. 슈크림 초콜릿쿠키슈

- 스벅 슈크림 초콜릿 쿠키슈의 가격은 5,300원이고 열량은 550 칼로리입니당.


- 위에는 초콜릿 코팅이 되어 있고 아몬드 슬라이스가 토핑 되어 있어요. 크기는 성인 남자 주먹 정도의 크기입니당.


- 속에 슈크림이 아주 꽉 차 있어요. 킹크랩도 아닌 것이 수율이 좋네요. 거의 90퍼센트가 다 슈크림!


- 슈크림의 맛은 하루종일 슈크림만 퍼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고급진맛! 약간 월드콘 아이스크림 녹은 맛에서 단맛을 빼고 고급스러움을 추가한 것 같은 맛이었어요.


- 초코와 슈(빵 부분)도 많이 달지 않고 전체적으로 느끼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각자 제 역할을 잘 한듯한 맛입니당.


- 몰래 먹고 싶은 맛?! 왠지 누가 오기 전에 빨리 먹어야 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ㅎ


- (도깨비 공유 빙의)'슈크림초콜릿쿠키슈 너를 잊지 않겠다'  요녀석 덕분에 하루동안은 행복했던것 같네요ㅎ





February 29, 2020 at 11:11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