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생활용품 4만원짜리 롱패딩 지오다노 롱 벤치파카 사용기적어봅니당

저는 추위를 많이 탑니당 

얼마나 많이 타냐면 군대에서 침낭을 5월까지 덥고 잘 정도였고 

수족냉증은 기본이며 계절 중 제일 싫어하는 계절은 역시 겨울입니다 


그것도 그런데 겨울에 좀 대충입고 다녔어요 

뭔가 옷에 돈쓰기 아까운...그런 성격이라 그런지 

아무거나 싼 겨울옷들 입고다녔숨돠


그러다..몇년전 겨울에 너무너무 추워서 더이상 버틸수가 없었숩니다 

좀 제대로된 패딩을 사보자! 라는 마음이 생겨서

등산 전문가님께도 조언을 구해보며 고어텍스며 윈드스토퍼며 오리며 거위며 프리마로프트며..... 

생전 관심없던 옷 기술들에 대해 배우고

저에게 딱 맞다고 생각하는 패딩을 구매했숨다 


K2사의 이름은 까먹은... 가격대가 30만원대정도 였습니다 

구스다운에 고어텍스인가 달린 모델입니당 

털도 700g 인가 들어었던거 같고... 이것도 원래 입던 패딩처럼 엉덩이까지만 가리는 패딩이였어요 



그렇게 제 기준으론 거금을 주고 샀는데...........



생각보다 추운겁니당 ....

아니... 생각보다  하나도 안따듯하다라고 할까.........

나름 중대급이상 패딩이라고했는데 기대치를 너무 밑돌았슴다...



다른사람들도 비슷한거 다 입고다니는데 저만 춥나..?라는 생각도 들구요 

비싼돈주고 샀는데 무를순읍으니..다시 추우면 추운데로 살았숨돠 



작년 롱패딩 광풍이 불고 너도나도 롱패딩 수십만원짜리 사서 입고 다니더라고용

따숩다고 하는데 제가 또 수십만원짜리 롱패딩을  돈주고 사기엔 너무 아까운... ㅋㅋㅋㅋㅋㅋ




다시 올해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노재팬이 터지고 유니클로에서 보통 옷을 샀는데 대체재가 필요했어요

탑텐,에잇세컨즈, 지오다노,뱅뱅 등등 여러개 브랜드 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죵 


그와중에 지오다노가 세일하더라고용?



지오다노는 홍콩 브랜드라고 해서 홍콩을 도와주고 싶은마음에 뭐파나 구경해봤습니다



유니클로가 생기기전 지오다노의 가격대는 딱 유니클로 전성기떄 가격이였어요 

바지 5.9만 6.9만 이렇게 말이죠

지금은 많이 떨어져서 1~4만원대 사이에서 놀더라고용



그러다가 눈에 띈 롱 벤치파카 

4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옷 이건 왜케 싼거지!?? 하고 보니까 솜이더라고요 웰론이라는 ...

그래도 4만원에 롱패딩...거기에 무배...ㄷㄷㄷㄷ 




아 그냥 사보자 해서 사봤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심플합니당 

자동차로 치자면 다마스

딱 자동차의 기본기능만 되면서 옵션 다뺸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뱡항지퍼가 아닌 단방향지퍼

앞면은 찍찍이도 아닌 똑딱이임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찍이 아닌게 좋은점이 옆에 누군가 같이 걸을떄 찍찎이가 그분 옷에 안붙어서 조아여

물론 고가형들은 보통 찍찍이 드가져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180/83kg인데 XL가 쪼매 큽니닼ㅋㅋㅋㅋ 그래도 겨울엔안에 많이 껴입으니 괜찮은거 같더라고용

좀 부하게 입어도 티 하나도 안나는.... 

L 샀어도 될뻔하긴 했숨돠 






뒷모습


로고도 없고 뭐 아무것도 엄서욤 오히려 없어서 좋숨돠

사알짝 쪼글쪼글해보이는건 역시 웰론이라는 솜을 써서 그렇더하고용 

오리털이나 거위털이면 애들이 빵빵해지면서 주름은 안생기던데 요곤 솜모양대로만 유지되는 느낌임돠 

구스다운대비 좀 더 무겁습니당  

구스다운 롱패딩이랑 비교해서 들어봐도 느낌차이 확납니다

역시 비싼건 다르구나..라고 느끼지만

털 빠지는게 1도없음!! 솜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4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머니도 심지어 똑딱이 입니당 

안에 부드러운 털처리? 그런 고급진 기능엄서욤 구냥 롱패팅 원단마감입니당 










안쪽주머니엔 똑딱이도 없어용 

이 주머니도 안쪽 기모처리 이런거 없고 옷재질 그대로입니다 


이 롱패딩에 수납이라곤 손주머니 2개 안쪽주머니 1개 끝입니당

더 이상의 원가 올리는 주머니는 엄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머니에 뭐 넣어두면 지퍼가 없어서 떨어질까봐 조마조마 한 느낌이 있지만 다행이 주머니가 매우 깊어요 


그리고 마법의 가격 4만원으로 모든걸 커버





얼굴 턱닿는곳 기모처림 그런 섬세하고 원가올라가는 기능 엄슴다 

썡 패딩재질 그대로 노출됩니당 

제가 얼굴이 큰편인디 옷사이즈가 XL라 그런지 지퍼 목끝까지 올리고 목 단추 잠궈도 널널해용 이점은 진짜 맘에 듭니당

후드 써도 후드가  머리를 안누르고 안쪼이면서 널널한 패딩은 이게 첨이네여 ㅠㅠ......




후드 조이는 고무줄...까지 .......서비스로 넣어준듯합니다 저는 평생 쓸일 없을듯 



아 맞다 


추가 옵션은


손목에 시보리 있습니다!!!! 

저 이거 보고 살맘먹었어요 

손목 시보리 있어야 바람이 덜들어가거든요 !!! 이 꿀옵션 !! 무조건있어야함다


패딩 아래쪽에 틀수있는 단추들이 있어요 

패딩을 끝까지 잠궈도 앉거나 걸을때  걷기 편하라고 넣어준듯함돠 




그리고 이모든게 마법의 가격 4만원...................







여기까지 간략 제품정보인디... 더쓸것도 없지만ㅋㅋㅋㅋ





제가 왜이렇게까지 쓰냐면.........







너무나 만족할만큼 따듯합니다 ㅠ0ㅠ...................................


아니 뭔 4만원짜리 솜 패딩이 따듯할리가 있냐? 라고 의문점을 가지실텐데 


진짜 생각보다 많이 따듯합니다  

여태껏 입던거와 큰 차이는 역시 무릎밑까지 덮어줘서 이불같더라고용 ㅠ0ㅠ...........



이걸 여태껏 모르고 살았다니....



요새 거리에 롱패딩만 보이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무릎까지만 가려줘도 그 차고찬 아린바람을 막아주는 자체가 다릅니다 

엉덩이까지 가려주는 패딩입을때도 늘 바지내복입고 다녔는데 

그거보다 아예 무릎까지 패딩이 내려와서 바람을 막아주는게 더 따듯하더라고용



저에겐 머시기 고어텍스며 프리마로프트며  윈드스토퍼며... 다 필요 없었떤겁니당


그냥 무릎까지 가려주는  롱패딩이 필요했을뿐..........


넘나 만족스럽심다 



오늘 되게 추운날이였는데 캐나다구스 입고오신 행님도  춥다춥다 카셨는데 전 괜찮았심다 ㅋㅋㅋㅋㅋ

물론 캐구가 완전 극동계옷은 아니긴하죸ㅋㅋㅋ

그래도 4만원짜리 롱패딩이 안꿀렸다는거 자체가!!!!!!



이 옷은 참 맘에 드는데...

다른 지오다노 옷 사려고 매장에 들렸다가......

진짜 싸가지 없는 직원만고 나서 기분 팍상한일이 있었어요 

앵간하면 싸가지라는 말보단 불쾌한, 친절하지 않은 이라고 쓰는게 어감이 좋지만

싸가지라는 말빼곤 표현이 안되더라고요 클래임도 넣고 그랬는데 별로 대응은 읍어서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그리고 같이산 패딩조끼는 입을때마다 털이 여기저기 묻더라고용 


지오다노가 다 맘에 들진 않은데 



그래도 이 롱패딩은 모든게 용서되는 4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디......















가격 무엇...?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요새 얼만하나 찾아보니 만원 더 떨어졌네여 ㅠ0ㅠ.. 

아니 시즌인데 가격이 이렇게 떨어지나영?ㄷㄷㄷㄷ

아직도 무배...

털이 아닌 솜옷이라 그런지  정말 찾는사람 없긴하나 보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꼭 지오다노가 아니여도 검색에어 "솜패딩"이나 "웰론패딩" 검색하시면

타 브랜드들에 비슷한 옷들많으니 디자인 잘 찾으셔서 구매하셔도 좋을듯합니당



솜패딩들이 구스다운 옷들보단 좀 더 무겁고 옷테가 살짝 주름이 가지만........


그래도 4만원........아니 이젠 3만원 짜리 롱패딩이니... 

혹시나 저 처럼 옷에 돈쓰는거 아까워하지만

따듯한 겨울템들 찾으시는분들엔 하나의 광명이라는건 정말 확신합니다!!!



오늘도 추웠는디 잘 입고 왔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이 롱패딩처럼 가격대비 괜찮은 모델있으면 추천해주심 감사하겠슴돠~!!

작지만 도움되시길~!!




December 31, 2019 at 07:2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