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bs.ruliweb.com/game/board/100647/read/9416987?
루리웹에 올린 글 똑같이 복사해 왔습니다.
기본으로 동본된 밸크로는 많이 짧아서 고정이 안되고 같이 동봉 되어 있는 양면 테이프 밸크로 2개를 t3pa 밑에 부착해야만 고정이 되는데
제품에 양면테이프를 붙이는게 좋지 않아서 2500원짜리 밸크로 밸트를 구입하여 고정 했습니다.
잘라쓰는 밸크로 케이블도 따로 구입해서 선정리 해 봤는데 접힐때 충분한 길이가 있어야 해서 완전히 밀치 시키면 안되네요.
완전 깔끔히 하고 싶었지만 저정도에서 마무리 했습니다.
예전 루리웹 오른쪽에 올라갔던 제 배란다 방 입니다. 책상과 뒷 안방샷시 벽이 1m 여서 좁을까 많이 걱정 했는데 딱 맞게 배치됩니다.
맨손으로 핸들을 돌리니 실밥 부분의 마찰로 손도 아프고 땀도 나서 집에 굴러다니던 야구장갑을 끼고 하니까 딱 입니다.
처음엔 겨울장갑 끼고 했더니 너무 두꺼워서 미세한 진동이 잘 안느껴 지더라구요. 저 장갑이 딱인거 같습니다.
배란다 방이라 하면 다들 겨울에 추위를 무척 걱정하시는데 인테리어시 단열을 잘 해놨고 LG 이중샷시에 바닥은 타일위에 코일매트를 깔아놔서 반바지 반팔 입고도
괜찮습니다. 2700x Vega64 조합의 난로를 켜 놓고 한시간 정도 게임하고 있다보면 22도가 넘어 전혀 춥지 않습니다. 위 사진 온도계 보시면 22.6도 습도 51% 네요.
t300 페라리 휠 산 기념으로 모델 차량인 페라리 599xx evo 1600만 겨우 모아서 구입 해 봤습니다.
패드로도 실력이 형편 없었는데 휠로 하니 더 형편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전 시뮬성 레이싱 게임을 좋아라 해서 너무 만족하고 있네요
근데 패들 시프트가 휠 돌리다 보면 변속하기 힘들때가 있어서 TH8A도 질렀습니다. 오늘 11월 30일 도착 예정이라고 하네요...
플레이시트 챌린지에 TH8A가 고정되지 않는다고 해서 이베이에서 XL64R Gear Shifter Mount Holder 도 주문했습니다.
현재 배송 중인데 2틀전부터 In Transit 에서 멈춰 있네요 ㅠㅠ
블프라고 너무 질러서 당분간은 절약 모드로 살아야 할거 같습니다. 그래도 9년전 T500 출시때부터 갖고 싶었던 휠을 결국 구입하도록 허락해준 아내에게 감사를...
PS.
한발로는 반응 속도가 늦어서 실차와는 다르게 양발 운전을 하게 되는데요 (왼발 브레이크, 오른발 엑셀)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
t3pa 패달 브레이크와 클러치는 압이 괜찮은거 같은데 엑셀은 정말 이거 왜이렇게 약하게 한건지... 이것만 어떻게 개선 해 보고 싶네요 (노하우 공유 부탁드립니다.)
November 30, 2019 at 12:43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