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생활문화 GS25 셀프결제 단말기 사용기(사진없음)

이마트24는 많이 있는데 GS25는 최근에 많이 생겨나는 추세입니다.

알바하시는 분이 상품정리에 바쁜거 같아서 사용을 해봤는데요,

상품 바코드를 찍고 통신사 할인을 누르면 통신사 멤버쉽카드의 카드번호를 직접 눌러야 합니다.

바코드 스캐너로 상품바코드 찍는 거는 되는데 모바일로 나오는 멤버쉽카드의 바코드를 스캔하는 기능은 없어서 아쉽네요.

그리고 간편결제를 누르면 페이코를 선택할 수 있고요.

신용카드를 누르면 갖고있는 카드를 카드를 넣는 슬롯에 넣거나 앱카드의 바코드, 페이북의 바코드를 찍을 수 있습니다.

저는 페이북의 바코드를 찍었는데 5초 이내에 결제가 됩니다.

계산대에 줄이 길 때 사용하면 좋을 거 같네요.


다만 통신사할인할 때 바코드 찍는 기능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November 30, 2019 at 12:48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