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바쁘신 형님들을 위해 장단점 부터 쓰겠습니다.
#장점
1. 마감과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다 - 부분 패브릭 처리, 단선 걱정을 덜어줄 굵은 선 처리, 이어팁도 대중소 3가지 제공
2. 가격대비 음질이 준주하다 - 20만원 이내 이어폰들하고 비교했을 때는 밀리지 않을 정도
3. 노이즈캔슬링 활성화와 해제를 간편하게 할 수 있고 통화도 가능
4. 보스 QC20 처럼 노이즈캔슬링을 위한 배터리 부분이 따로 없다.(usb c 통해서 스마트폰 전원을 끌어써서 따로 이어폰 충전 필요 없음)
#단점
1. 호불호 갈리는 디자인
2. USB C type으로만 연결이 가능해서 범용성이 떨어질 수도 있음 (범용성 늘리는 방법으로는 댓글 참고 부탁)
3. 번들이어폰처럼 FM 라디오는 불가능
#노이즈 캔슬링
노이즈 캔슬링의 정도를 조절하는 방법은 없는것 같구 마이크랑 볼륨조절하는 부분 옆에 있는 버튼 하나로 키고 끄고가 가능합니다.
세기는 젠하이저 모멘텀 3 헤드폰과 비교했을 때는 강한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예민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고음은 못 잡는 편이고 중음을 주로 잡아줍니다.
#총평
가격대비해서 정말 좋은 이어폰으로 노트10 사용자들에게는 거의 필수템(???)
메이주 USB DAC 사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어폰 헤드폰 연결해 비교해보고 하는데 진짜 AKG 삼성이 이렇게 좋아졌나 싶었음ㅠㅠ
이 제품은 노트 10 사용자 입장에서 USB DAC를 따로 살 필요가 없고 통화도 되서 정말 편리할 것 같습니다.
사용해보고 굉장히 충격을 먹어 리뷰 올립니다.
September 30, 2019 at 01:53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