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자기기 토요토미 창문형 에어컨 후기 (TIW-KR20)

이미 거실에 스탠드도 있고 하지만 제 방엔 선풍기로..


버티기 힘들어 벽걸이등을 알아보다 창문형을 찾게 되었습니다.


요즘 파세코가 대세던데 이리저리 알아보다 이름은 마음에 안드는.. 이걸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모델명에서도 느껴지지만 한국형 모델이며 110v가 아닌 220v를 사용합니다.


설치)

저는 조립이라는걸 할 줄 모릅니다..ㅋㅋ 그래서 이걸 어찌해야 하나.. 고민하다 해보니 생각보다 쉬웠어요.

나무틀이 있어 상/하단 피스로 고정시키고 밀어넣음. 끝!


소음)

작년.. 서큘레이터 등등 몇가지를 실패함에따라 소음에 민감한 스타일인걸 알게되었는데 파워풀 모델로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잘때도 그다지 문제가 없네요.


성능)

제 방이 큰편이 아니라 충분히 시원하고도 남습니다.(부르주아처럼 에어컨켜고 솜이불 덮고 생활중ㅋㅋ)


단점으로는

가격이 비싸다..(저는 중고나라에서 미개봉 80에 구입)

정도가 있겠으며


장점으로는

조용하다(개인적인 차이 있음)

리모컨이 영어다.

시원하다.

설치가 간편하다.


이정도가 될듯합니다.


혹시라도 토요토미...(이름이 정말 별로)를 고려중이시라면 추천합니다.




June 30, 2019 at 06:49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