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생활문화 왜 이제 샀을까 샤오미 2세대 자동 거품 손세정기!

안녕하세요 버블4입니다.


저는 평소 세안을 굉장히 중요시하고 손씻기 중독자라서 일 할때나 집에 왔을때나

항상 수시로 손을 씻고 입을 헹궈주며 나름 관리하는 인간이랍니다.


집에서는 아이깨끗해를 놓고 사용한지 한 3년정도 된 것 같고요..


(이놈인데.. 처음 샀던 저 용기를 계속 청소해서 쓰고 있습니다..)

리필만 특가 뜨면 구입해서 채우고 쓰고 채우고 쓰고 하고 있던 삶 도중


샤오미 자동 거품 세정기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지만

에이~ 뭐 이런걸사 하고 그냥 무시하고 있었다가 계속해서 딜이 사라지고 사라지고

하면서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이라는 진리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어서

2세대 딜이 뜨자마자 게눈 감추듯 결제해버렸습니다.


1세대가 디자인이 조금 더 예쁘고 세제를 리필하기 쉬우며 기본 제공 되는 세제 향이 정말

좋다고 해서 고민했지만 주로 세면대에서 사용하는 제품인데 1세대는 방수기능이 없어서

습기로 인한 고장이 잦고, 2세대는 방수기능이 있다고 해서 그냥 바로 2세대로 가버렸습니다.


해외 배송 이었지만 생각보다 빨리 오더라고요 5일인가?밖에 안걸렸습니다.

아무튼 두근 두근 해서 받고 개봉!!



 


굿 디자인 상을 받았다는군요


본체와 세제통 이렇게 두개로 되어있습니다.


디쓰 이싸 씸펄


샤오미 레인보우 건전지 4개가 공짜로 들어있습니다 역시 혜자 오미형

(건전지 반대로 낀 사진입니다 ㅋㅋ)


음음!! 좋아요!



이제 시연 연상입니다!



영상은 1분 정도로 짧고요 요약하자면


초반에는 건전지를 잘못끼워서 작동 x


두번째는 세재통을 꽉 안돌려서 작동 x


세번째가 제대로 나옵니다. 끝에 백수단 선배님 

개드립은 덤 입니다^_^


딜레이 없이 잘 나오고요 향은 음.. 그리 좋지는 않네요 ㅎㅎ

엄청 많아서 최소 3달 이상은 쓸 것 같고요


얼른 다 쓰고 집에 넘치는 아이깨끗해 리필 넣고 싶네요 하앍


지금 사용한지 3일 정도 되었는데 레알 삶의 질이 엄청 올라갔습니다


손만 대면 나오는게 너무 좋아요 ㅠㅠ 엄청 빠르게 ..


 

안녕....




February 28, 2019 at 08:33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