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자기기 AKG 신상 헤드셋 N700NCBT 간략 박스 개봉기

AKG에서 얼마전 출시한 ANC 헤드셋 박스 개봉기입니다.

전 오디오에 문외한인지라 충분한 정보를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말 허접한 박스 개봉기입니다. 


처음 받으니 왼쪽 박스안에 오른쪽 본 박스가 슬라이딩 방식으로 나옵니다.

예전에 구입했던 몇몇 다른 헤드셋보다 박스 크기가 크네요.


본박스에서 자석으로 붙어 있는 사이드부분을 들어올리면 이렇게 헤드셋 파우치가 나옵니다.


파우치 가방 바닥엔 한글 비중이 10%도 안되는 global 설명서가 들어있고 그 옆엔 헤드셋 보조품으로 유선 오디오 케이블과 

usb 충전 케이블, 항공기용 어댑터가 들어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파우치를 열면 아래 그림과 같이 한 놈이 고이 접혀 누워있습니다.


헤드셋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을 듯 한데,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머리 size가 Big인 제가 착용해도 부담감이 없습니다. 

이전 헤드셋은 한두시간 이상 착용하면 머리가 아팠거든요.

헤드셋 왼쪽엔 볼륨키와 통화/정지키(3key)와 유선 오디오선을 연결하는 2.5파이 구멍이 있고(오디오잭 반대쪽은 3.5파이입니다)

온른쪽엔 pwr on 스위치와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을 가진 버튼, 그리고 usb 충전포트가 있습니다.


블투 버전이 4.1인 점이 아쉽네요.

ANC 기능은 충분한 것 같습니다. 음악 듣는데 옆에서 뭐라 소리 질러도 무슨 말인지 도통 모를 정도니까요.

단말기에 어플 설치하자마자 바로 헤드셋 firmware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뭐, 이런식의 사후 지원은 나쁘게 보지 않습니다. 그래도 나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바로 업데이트라니.... ㅡㅡ;

음질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다르니 평가하진 않겠습니다.

무엇보다 머리 큰 제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으네요. ^^

자세한 스펙은 삼성홈피에 가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amsung.com/sec/harman-audio/akg-headphone-n700nc/



January 31, 2019 at 04:37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