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기타 올해 지름 목록 & 아주 짧은 사용기

1. 아파트. 

결혼 6년만에 아파트 진입했습니다.

서울 아니라 지방이고. 집값 신경 안쓰고 30년 살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34평형이구요.

신축 아파트라 IOT 적용되어있어서  편하긴 한데 앱이 그지같아서 아주 일부분만 사용합니다.

구글홈미니에 붙으면 최고일텐데....

집안에서 엘리베이터콜은 너무 편하구요.

문턱 없는것도 좋습니다.


2. DSLR

연초에 돈이 좀 있어서 

소니 A9로 냅다 질렀습니다... A7m3가 얼마후에 나와서 살짝(?) 후회했지만...

A7 1세대를 4년쓰고 지른거라 만족합니다 ㅎㅎ

연사가 강점인 바디인데 저는 연사를 안써요.... R3 살껄.... M3 살껄....


3. 스위치 + 각종 게임 +조이콘 + 프로콘

5살 아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와이프는 오버쿡드2랑 저스트댄스 좋아하구요

정확히는 와이프에게 생일선물로 받았어요 ㅋ


4. 75인치, 60인치 TV

아파트 구입하면서 거실, 안방에 놓으려고 구매했습니다.

75인치 TV는 역시 최고구요

둘다 LG로 구입했는데 거실꺼 로컬변경 안되는건 조금 아쉽더라구요.

지상파를 안봐도 로컬변경이 되면 

셋탑이랑 TV를 매직리모컨 하나로 사용 가능한건 엄청난 메리트더라구요.

거실 75인치로 가족이 다같이 스위치 게임 하는데 아주 굿입니다!

게임을 왜 방에서 하죠? =3=3=3


5. 샤오미 무선 선풍기

여름에 너무 더워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무선이라 확실히 편해요 들고 다니면서 아무데나 놔도 되구요.


6. 샤오미 무선청소기 2세대

문턱이 없는 집에 딱 맞습니다.

맞벌이라서 둘다 청소할 시간이 없는데 매일 집에 들어오면 깨끗한 채라 너무너무 편합니다.

물걸레는 솔직히 있으나마나한 기능이지만 가상벽기능이 정말 좋습니다.


7. 구글홈미니

유투브음악 잘 틀어줘서 만족해요. 

그거 말고는 연동된게 없어서 아쉽네요. (직구한 LG TV가 구글홈미니에 연동불가...)

내년에는 이것저것 연동해보고 싶은 마음은 있네요. 

(에어컨이랄지... 거실 등이라던지..)

근데 유투브음악 틀어주는기능이 너무너무 편해서 이거 6개월 무료 끝나면 아쉬움이 클것같아요;;;;;

유투브프리미엄을 유지하는건 좀 비싸고...




December 31, 2018 at 04:46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