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연말 지름기를 잘 보아오다 저도 처음 써 보았습니다. 연말 지름기에서 꽤 도움받은 것도 많고요.
사용기와 알구게 미워요 ㅠㅠ 는 농담이고요 좋은 지름하게 해 주셔서 먼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LG 드럼세탁기 (대만족)
LG 건조기 9kg (대만족)
LG 에어컨 (대만족)
LG 냉장고 (대만족)
SK매직 인덕션 (대만족)
- 결혼 이후에 10년 가까이 가전을 사지 않다가 이번에 진리의 에르지로 마련했습니다. (인덕션은 에르지님의 가격이 좀 하셔서..)
- 이번에 이사하면서 일괄로 샀습니다. 일단 LG쪽 제품들은 앱연동이 되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나중에는 푸시만 받게 되죠 (빨래끝, 건조끝)
- 에어컨은 여름에 집에 들어가기전 미리 켜두는건 잘 활용했네요.
- 냉장고는 음.. 우리집 냉장실과 냉동실 온도가 몇도라는걸 회사에서 알 수 있는 장점..은 있네요.
- 인덕션은 처음에 가스레인지를 대체할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생각이 안날 정도입니다. 시간설정, 청소의 편리함이 좋네요.
매직 식기세척기 (만족)
- 식기세척기라는 것을 경험해 보고자 구매했습니다.
- 손으로 그냥 하는게 편할 수도 있겠지만 설겆이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을 일단 크게 줄여주는 것이 큰 것 같습니다.
- 만족스럽게 쓰고 있었는데, 오래된 중고여서 그런지 빠르게 고장났네요
- 6kg 짜리를 써보니 12kg 를 쓰고싶은데 전세집이라 아직 보류중 입니다
샤오미-필립스 스마트 천장등 (만족)
- 어머니댁의 형광등 천정등이 하도 잘 나가서 바꿔드렸습니다.
- 스마트 기능은 있지만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어 보였습니다.
- 스위치를 껐다켜면 (강(색온도높음) > 중(색온도낮음) > 약(색온도낮음)) 이 전환되는데 이걸로만도 충분히 잘 사용하고 계시네요.
미에어2S (만족)
- 선물용으로만 두대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두대 때문에 미세먼지가 더 많아진 것 같아 찜찜합니다.
- 레이저 미세먼지 측정기가 붙어있어 비교적 정확합니다. 가성비의 절대강자.
샤오미 로봇청소기 (만족)
- 명성대로 '마! 로봇청소기는 이런거다!' 를 제대로 보여줍니다.
- 다만 뽑기를 잘 못했는지 레이저센서가 3개월만에 맛이갔습니다. 알리에서 레이저 센서만 1만원에 교체를 해 보았는데 성능이 떨어지는지 전만큼 구석구석 잘 돌지 못하네요. 지금은 언젠가 정식레이저 모듈을 저렴하게 구하기 전 까지는 박혀있는 상태입니다.
브라바 물걸레청소기 (대만족)
- 가장 돈 값 합니다. 브라바 이모님의 명성.
- 아기잘때 조용히 청소할 수 있는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만.. 시작/종료음은 엄청?나게 큽니다. (뚜껑을 따서 스피커를 최대한 막는 시술을 했네요..)
- 아기가 이모님 잡고 떼쓰고 집어던지고 엄청 괴롭혔지만 꿋꿋하게 청소를 하시는 모습이 안스럽기도 합니다.
브라운 체온계 IRT-6520 (만족)
- 잘 썼는데 이 버전은 체온이 좀 더 높게 나온다고 하는 평이 있습니다. 실제로도 가끔 의아한 온도가 나오기도 했고요. 그래서 거의 모양은 같지만 백라이트가 없는 버전을 다시 구매했습니다 ㅠ
- 그리고 부팅시간이 조금 있는것은 단점입니다.
샤워기 정수필터 (대만족)
- 네 페북 광고를 달구는 그 제품입니다.
- 오래된 아파트라 그런지 샤워기 정수필터에 쌓인 녹찌꺼기를 보면 만족스럽… 이 아니군요 ㅠ. 필터 없었으면 어쩔.
Bose soundsport wireless (만족)
- 어머니 선물용으로 구매했습니다. 귀가 편하다 하시네요.
- 이베이에서 팩토리 리퍼로 만족스럽게 구매했습니다.
에버퓨어 H500 (항상만족)
- 언더싱크 정수기에 만족하여 매년 교체해가며 사용 중 입니다.
WD 패스포트 SSD 512 (아직모름)
- 알구게의 테러?로 구매했습니다. 빨라서 좋네요.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만족)
- 와이프, 돌지난 아들래미와 잘 다녀왔습니다. 높은 곳에서 보는 경치가 좋더군요.
메쉬넵2 휴대용 네뷸라이저 (대만족)
- 폐렴 치료차 신품 중고거래로 구매했습니다. 병원의 압축식 네블라이저는 특유의 삐이익 소리가 나서 거부감이 많았지만 가습기 형태의 초음파 형식은 거의 소리가 없다시피하여 좋습니다.
- 옴론등의 좋은 대안도 있지만 좋은 매물이 올라와 빨리 쓰려고 구매했네요.
포킷 플러스 유모차 (초만족)
- 저에게는 최강의 유모차입니다. 클리앙을 통해 알게 되어 흥미를 갖다가 구매했는데 휴대성이 모든 단점을 덮습니다. 다시 유모차를 사도 이걸 살 것 같습니다.
보이로 가열식 가습기 (대만족)
- 작년부터 가습기에 지대한 관심을 가져오던중 올해 가족의 감기 예방차 가열식 가습기를 알아보고 있었네요.
- 유튜버 영태형 님의 뽐을 영접하여 구매했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 투박하지만 기본기에 충실한 느낌이 마음에 드네요.
- 사용후 한달이 다 되어 가면서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전기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ㄷㄷ
DXO One (만족)
- 알구게에서 알게되어 급뽐을 내려받아 샀습니다.
- 요새는 사용빈도가 낮아졌지만, 충분히 좋은 기기입니다.
카레나 TV (가성비 대만족)
- 최근 코스트코의 65인치 65만원 티비에 흔들렸지만 이전에 샀던 49인치 26만원에 산 이 티비때문에 지나갔습니다. 인치당 1만원 이하의 극강의 가성비. 쓸만한 4K 화질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다만 가만히 들으면 삐- 하는 고주파음이 들리는게 제가 뽑기를 잘 못한건지는 모르겠네요. 제대로 고장나면 그냥 버리는게 좋을 정도의 가성비로 버팁니다.
쉴드TV (대만족)
- 이번 블프의 승자
- 이것 때문에 IP티비를 안봅니다. 유튜브, 넷플릭스, Plex 머신입니다.
다이슨V8 (대만족)
- 이베이에서 저렵하게 잘 샀으나 배터리 오류로 10만원의 추가지출을 하게 만든 ㅠㅠ 기기네요. (다이슨아웃렛..)
- V6를 쓰다가 바꿨는데 특히 소움이 대폭 줄어서 좋습니다.
써놓고 보니 불만족 스럽게 쓴게 없네요.
내년에도 만족스러운 지름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ecember 31, 2018 at 04:35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