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자기기 2018 지름 후기

매번 연말 지름기를 잘 보아오다 저도 처음 써 보았습니다. 연말 지름기에서 꽤 도움받은 것도 많고요.

사용기와 알구게 미워요 ㅠㅠ 는 농담이고요 좋은 지름하게 해 주셔서 먼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LG 드럼세탁기 (대만족)

LG 건조기 9kg (대만족)

LG 에어컨 (대만족)

LG 냉장고 (대만족)

SK매직 인덕션 (대만족)

결혼 이후에 10 가까이 가전을 사지 않다가 이번에 진리의 에르지로 마련했습니다. (인덕션은 에르지님의 가격이  하셔서..)

이번에 이사하면서 일괄로 샀습니다일단 LG 제품들은 앱연동이 되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있습니다다만 나중에는 푸시만 받게 되죠 (빨래끝건조끝)

에어컨은 여름에 집에 들어가기전 미리 켜두는건  활용했네요.

- 냉장고는 .. 우리집 냉장실과 냉동실 온도가 몇도라는걸 회사에서   있는 장점.. 있네요.

인덕션은 처음에 가스레인지를 대체할  있을까 걱정했지만 생각이 안날 정도입니다시간설정청소의 편리함이 좋네요


 

매직 식기세척기 (만족)

식기세척기라는 것을 경험해 보고자 구매했습니다.

손으로 그냥 하는게 편할 수도 있겠지만 설겆이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을 일단 크게 줄여주는 것이   같습니다.

만족스럽게 쓰고 있었는데오래된 중고여서 그런지 빠르게 고장났네요

- 6kg 짜리를 써보니 12kg  쓰고싶은데 전세집이라 아직 보류중 입니다


 

샤오미-필립스 스마트 천장등 (만족)

어머니댁의 형광등 천정등이 하도  나가서 바꿔드렸습니다.

스마트 기능은 있지만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어 보였습니다.

스위치를 껐다켜면 ((색온도높음) > (색온도낮음) > (색온도낮음))  전환되는데 이걸로만도 충분히  사용하고 계시네요.

 


미에어2S (만족)

선물용으로만 두대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두대 때문에 미세먼지가 더 많아진 것 같아 찜찜합니다.

- 레이저 미세먼지 측정기가 붙어있어 비교적 정확합니다가성비의 절대강자.


 


샤오미 로봇청소기 (만족)

- 명성대로 '마! 로봇청소기는 이런거다!' 를 제대로 보여줍니다.

다만 뽑기를  못했는지 레이저센서가 3개월만에 맛이갔습니다알리에서 레이저 센서만 1만원에 교체를  보았는데 성능이 떨어지는지 전만큼 구석구석  돌지 못하네요지금은 언젠가 정식레이저 모듈을 저렴하게 구하기  까지는 박혀있는 상태입니다.

 


브라바 물걸레청소기 (대만족)

가장   합니다브라바 이모님의 명성.

- 아기잘때 조용히 청소할 수 있는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만.. 시작/종료음은 엄청?나게 큽니다. (뚜껑을 따서 스피커를 최대한 막는 시술을 했네요..)

- 아기가 이모님 잡고 떼쓰고 집어던지고 엄청 괴롭혔지만 꿋꿋하게 청소를 하시는 모습이 안스럽기도 합니다.

 


브라운 체온계 IRT-6520 (만족)

 썼는데  버전은 체온이   높게 나온다고 하는 평이 있습니다실제로도 가끔 의아한 온도가 나오기도 했고요그래서 거의 모양은 같지만 백라이트가 없는 버전을 다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부팅시간이 조금 있는것은 단점입니다.

 


샤워기 정수필터 (대만족)

 페북 광고를 달구는  제품입니다.

오래된 아파트라 그런지 샤워기 정수필터에 쌓인 녹찌꺼기를 보면 만족스럽…  아니군요 필터 없었으면 어쩔

 


Bose soundsport wireless (만족)

어머니 선물용으로 구매했습니다귀가 편하다 하시네요

이베이에서 팩토리 리퍼로 만족스럽게 구매했습니다.

 


에버퓨어 H500 (항상만족)

언더싱크 정수기에 만족하여 매년 교체해가며 사용  입니다.

 


WD 패스포트 SSD 512 (아직모름)

알구게의 테러? 구매했습니다빨라서 좋네요.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만족)

와이프돌지난 아들래미와  다녀왔습니다높은 곳에서 보는 경치가 좋더군요.

 


메쉬넵2 휴대용 네뷸라이저 (대만족)

폐렴 치료차 신품 중고거래로 구매했습니다병원의 압축식 네블라이저는 특유의 삐이익 소리가 나서 거부감이 많았지만 가습기 형태의 초음파 형식은 거의 소리가 없다시피하여 좋습니다.

옴론등의 좋은 대안도 있지만 좋은 매물이 올라와 빨리 쓰려고 구매했네요.

 


포킷 플러스 유모차 (초만족)

저에게는 최강의 유모차입니다클리앙을 통해 알게 되어 흥미를 갖다가 구매했는데 휴대성이 모든 단점을 덮습니다다시 유모차를 사도 이걸   같습니다.

 


보이로 가열식 가습기 (대만족)

작년부터 가습기에 지대한 관심을 가져오던중 올해 가족의 감기 예방차 가열식 가습기를 알아보고 있었네요.

유튜버 영태형 님의 뽐을 영접하여 구매했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투박하지만 기본기에 충실한 느낌이 마음에 드네요.

- 사용후 한달이 다 되어 가면서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전기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ㄷㄷ

 


DXO One (만족)

알구게에서 알게되어 급뽐을 내려받아 샀습니다.

요새는 사용빈도가 낮아졌지만충분히 좋은 기기입니다.

 


카레나 TV (가성비 대만족)

최근 코스트코의 65인치 65만원 티비에 흔들렸지만 이전에 샀던 49인치 26만원에   티비때문에 지나갔습니다인치당 1만원 이하의 극강의 가성비쓸만한 4K 화질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 다만 가만히 들으면 삐- 하는 고주파음이 들리는게 제가 뽑기를 잘 못한건지는 모르겠네요. 제대로 고장나면 그냥 버리는게 좋을 정도의 가성비로 버팁니다.

 


쉴드TV (대만족)

- 이번 블프의 승자

이것 때문에 IP티비를 안봅니다유튜브넷플릭스, Plex 머신입니다

 


다이슨V8 (대만족)

이베이에서 저렵하게  샀으나 배터리 오류로 10만원의 추가지출을 하게 만든 ㅠㅠ 기기네요. (다이슨아웃렛..)

- V6 쓰다가 바꿨는데 특히 소움이 대폭 줄어서 좋습니다.

 


 써놓고 보니 불만족 스럽게 쓴게 없네요.

내년에도 만족스러운 지름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ecember 31, 2018 at 04:35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