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자기기 GT 1030 팬리스 모델 짧은 사용기 (5시간 사용후 온도 측정)

지난 번에 3개월 사용기는 

별루 볼게 없을거 같아서 


오늘 밤 문득 온도 측정이라도 하면 어떨까 싶어서 

4k 영상 2개 

그리고 스타 미라스터 광원효과로 

총 5~6시간 정도 사용하고 


초록창에서 다운받은 HWmonitor 프로그램으로 찍어 봣습니다 


33도 정도로 보이는데..........

이정도면.......... 제가 사용하는 환경에서는 50도 이상 치솓을일은 없을거 같네요.


물론 영상용으로는 라데온 제품의 플루이드모션 적용이 훨씬 좋습니다. 

저는 그냥 신제품을 싸게 구할수 있어서 질러서 사용중인데 

저전력 저발열 무소음이라  사용 목적에는 만족하네요 


언제가 될지 모르겟지만 새로운 pc는 레이븐릿지로 구성해보려고 합니다. 





September 30, 2018 at 04:07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