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음식/맛집 테라브레스 사용기.gandan


편도결석이 있어서 겨울방학에 걍 레이저로 지져버릴까 하다가

왠지 테라브레스가 도움이 될 거 같아서..

어른허브에서 초록병 두개, 젤 쎄다는 은색병 하나 샀습니다..


추석 훨 지나서 올 줄 알았는데 

어른허브.. 창고가 국내에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며칠 안되서 받았네요 ㅎㅎ


여튼.. 첨부터 좀 쎈 걸 경험해보고 싶어서 

은색병 까서 어제 그제 이틀간 사용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한데..


한컵으로 1분 입 가글.. 다른 한컵으로 목구녕 30초 가글..

근데 두번째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은색병은 리스테린 정도는 아니지만 살짝 찌릿합니다..

목구녕 가글하면 뭔가 찌꺼기가 녹아내리는 느낌도 들고

사용 후 느낌이 제법 상쾌하더군요 ㅎㅎ




더 좋은 건.. 아침에 일어나도 목 안에 상쾌? 하다는 거 ㅎㅎ

그리고 목에 살짝 걸린 듯한 느낌이 사라졌습니다 ㅎㅎ




하루에 두번 하라는데.. 솔직히 그럴 정신이 없어서..

근데 두번 하면 훨씬 나아질 거 같다는 느낌도 들고..


일단 편도결석 있으면 어느 정도 효과는 있다.. 정도만 

참고하시고.. 좀 더 써보고(초록병도 ㅎㅎ) 또 글을 남기겠습니다 ㅎㅎ








September 30, 2018 at 11:11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