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자기기 스카이디지탈 NKEY-RM3 카일박스 기계식키보드 적축 사용기

기계식 키보드 처음 써봅니다
몇년전 까지만 해도 많이 비쌌는데 지금은 입문용 저가 키보드고 많이
나오고 해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구매 했네요


LED도 잘 들어와서 깜깜해도 잘 보이네요
RGB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네요
RGB는 아니지만 기본적인 LED효과는 왠만큼 있어요  (LED효과 나오는거 유튜브에 많이 있어요)

아쉬운건 한글 각인쪽 폰트가 잘 안보여요 거의 다 잘 안보이네요
대부분 그렇겠지만 이 가격에서 만족하기란 쉽지않네요

타건감은 괜찮고 좀더 기계식 키보드 느낌 받고 싶으면 갈축이상 가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대신 조용한거 원하시면 적축 시끄럽지 않고 괜찮네요

전 시끄러운게 싫어서 적축으로 왔는데 소음이 크지않아서 만족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키스킨이 있어서 씌우니 더 조용하고 LED 불빛 눈부심도 좀 덜하네요

사진으로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씌우면 덜 눈부시네요 

사진은 없지만 키보드 뒷면 선 위치 조정할수 있어요 왼쪽 가운데 오른쪽 3군데 있네요 

전 오른쪽으로 뺐어요 그리고 키보드가 생각보다 좀 무겁긴 하네요 ㅎㅎ


처음엔 해외구매를 할까 하다가 한글각인이 없고 키캡을 따로 구하거나 뭘 붙여서 쓰거나 귀찮음? 불편함이 있어서

그냥 국내 판매제품으로 구매했네요

배송비포함 62000원대에 구매했는데 가격이 많이 비싸진 않은것 같아서 그냥 구매했는데 

받아보니 쓸만해서 만족하고 있네요




May 31, 2018 at 07:34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