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음식/맛집 ㄹㄷ마트에서 구입한 리얼포 쌀국수 시식기

이전 인스턴스 쌀국수 사용기의 포멧을 빌려왔습니다 


1. 가격 

이전에 클량 사용기 게시판에서 이마트에 있는 쌀국수 시식기가 있어서 이바트 가면 구매해야 겠다 생각하고 있다가 어쩌다 롯데마트 들렸는데 에이스쿡에서 생산하는 리얼포라는 인스턴스 쌀국수가 있길래 구매 하였는데 가격이 

이마트 것은 사용기 게시판 기준으로 2천원 대 였는데

롯데마트것은 3천사백 얼마였네요 

개당 가격은 상대적으로 비싸네요


2. 조리 간편

그릇에 뜨거운물 붓고 기다리면 끝. 조리라고 보기 힘든 레벨의 조리방법입니다
컵라면에서 컵을 뺀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전 집에서 백산수를 음료용으로 마시는데 커피포트에 아주 팔팔 끓여서 사용 했습니다 타이머도 3분 딱 맞추어 시식했구요

3. 향 맛 약함
딱 고수향이라고 집어 말하기에는 애매하지만 고수향이 조금 납니다.

전반적으로 향신료 향이 상당히 심심합니다. 반정도 먹었는데 너무 심심해서 별도 소스를 첨가하여 먹었습니다. 저는 집에서 육수를 내서 쌀국수를 만들어 먹어서 해선장을 조금 넣어 맛을 냈습니다 

사실 제가 강한 향을 좋아해서 고수도 엄청 좋아하기때문에 인스턴트 쌀국수에서 향이나 맛을 부족하게 느낀것도 있습니다 



4. 양 부족
전 위장이 작지만 면식수행을 오래 한지라 갖은 면요리를 좋아라 합니다. 그런데 이건 양이 너무 작네요 ㅠㅠ  
제가 먹어본 바로는 이 쌀국수는 신라면 기준으로 약 80프로 정도 양입니다
제 기준에선 두개 먹으면 양이 맞을것 같네요



총평 : 가성비 그닥 조리 간편하나 향과 맛은 심심하거나 대중적이며 양은 다소부족

이런 면류는 마니아층을 공략하는게 어떨까 싶은데 마른스프나  건더기로는 맛 향을 내기가 쉽지 않을터 냉장식으로 나온 제품들이 한수위지만 조금 저렴한 가격으로 흉내낸 정도로 보면 될것 같음


여기에 숙주와 양파절임 레몬 쪽파를 썰어 준비하여 곁들이면 좋을것 같은... 근데 그건 그냥 다 준비하는 거라 ㅎ





March 31, 2018 at 10:18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