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생활용품 BW-100 접점 부활제 사용기(닌텐도 스위치 아날로그스틱)

12월 1일에 정발 스위치를 구입했습니다.
플레이 타임이 그리 길지는 않다고 생각하는데.. 왼쪽 조이콘이 오동작하는것 같더라구요.

AS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이상없음 판정시 일정금액을 내야하는것으로 알고있어 BW-100을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한줄요약. 매우 효과있음. 악영향이 있는지는 미지수...
 
1. 증상
  메뉴 및 게임내에서 아이템 선택시 위아래 커맨드가 먹지 않음.
  젤다에 링크가 가끔씩 앞으로 걸어가 절벽에서 떨어짐 ㅠㅠ
  설정> 켈리브레이트 컨트롤스틱에서 위아래 커맨드 넣으면 응답속도가 느림
  스틱을 원을 그리며 돌려보면 원안으로 들오옴.
 
2. 해결시도 및 개선정도
  1차.
     아날로그 스틱에 고무덮개를 들추고 후후불기. 저는 카메라 먼지제거 뻠프 사용했어요.
        > 일시적으로 개선 동작하기는 하지만 켈리브레이트에서 돌려보면 원 안으로 들어오는 것은 해결안됨.
           얼마안가 다시 증상 발생.
  2차. BW-100 분사
      아날로그 스틱이 고무덮개를 들추고 BW-100 빨대꼽아 칙칙 두번 분사
         > 뿌리자마자 문제의 증상이 모두 사라짐.
            7시간째 이상없이 동작중.
 
3. BW-100 사용전 후 비교
  - 사용전 : 매일 밤 후후 불기를 하여 증상이 심하게 보이지는 않네요.

 
 - 사용후

 
4. 첨언
 BW-100 가격 11000원 입니다.
 BW-100이 어떤 악영향을 미칠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분사후 촉촉히 젖으나 수초내로 흔적없이 증발 합니다. 처음 샀을때 처럼 빠릿하고 정확하게 움직입니다.
 BW100은 접점부활제로 윤활류가 필요한 부분에 뿌릴시 기존이 있는 윤활류가 제거되어 오히려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용도에 맞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엠프 노브가 치치칙 거리는데 거기도 뿌려보려고합니다 ㅎㅎ



February 28, 2018 at 07:27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