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자기기 젠폰3 ZE520KL 사파이어블랙 사용기

GOOD

1.속도가 빠르네요. 반응속도 좋습니다. 척하면 척이네요. 이부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2.배터리 아직 새거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체감상 오래갑니다. 


3.카메라 좋습니다. 빛이 없는 저조도에서 나쁘지 않네요. 특히 낮은 빛이라는 기능을 켜놓으면 플래시를 터트린거 처럼 찍힙니다. 


4.발열 거의 없습니다.(게임은 안해봤습니다.)


5.zen ui 은근 괜찮네요. 화면 분할부터 홈화면 커스터마이징 까지 세세한 옵션들이 인상깊었습니다.


6.지문인식 인식률 엄청 좋네요. 두번터치하면 카메라 활성까지 맘에 들어요.


cons

1.물리터치 버튼에 백라이트가 없어요. 어두운곳이면 약간 답답하네요.


2.화면 아이콘 색을 보면 약간 물빠진거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3.진동 별로입니다. 진동이 육중한 맛이 없네요.


4.내구성 별로일거 같아요. 가볍고 앞뒤 고무가 아닌 글래스 처리가 되어서 그렁거 깉긴한데 전에 쓰던 모토g하고 비교하면 짱짱하다는 느낌은 덜합니다.


5.박스 뒷면에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라 적혀서 기대했는데 구글뮤직이라는 앱때문인지는 몰라도 별로네요. 뭔가 붕 뜬 느낌이라서요. 이건 모토g에서도 동일하게 느꼈던 사항입니다. 기본 뮤직앱이 있었더라면 좋았을텐데 이건 정말 매우 아쉽네요. 앞으로도  소니 nwz-m504로 음악을 들어야 겠네요. ㅜ ㅜ


결론

전체적으로 저에게는 가격으로나 성능으로나 딱이다 하는 제품입니다. 전반적으로 기대이상이니 오랫동안 잘 사용해야겠습니다. 사용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February 28, 2018 at 10:26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