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휴대폰은 아니고....가족 2분의 핸드폰이 갤럭시a8 2015인데 하나는 액정 파손 하나는 배터리 교체로
어제 가족 2분께서 대신 수리를 부탁하셔서 삼성서비스센터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배터리 교체하는 a8 2015는 센터에 바로 배터리 자재가 있어서 바로 수리했구요.
비용은 31000원 나왔습니다.
그런데 조립이 너무 빡빡하게 되어있어서 분해하는데 기사분이 애를 먹어서 한 40분~50분 정도 걸렸구요...
액정 파손된 a8 2015는 액정 재고가 없어서 당장 바로 수리는 힘들다고 대신에 인근 다른 센터에 재고가 있어서 그 센터에 있는 자재를 끌어당겨와서 수리를 해드리겠다고 오늘 안에 수리 가능하니 맞겨두고 수리 완료되면 연락 준다고 맞겨두고 잠시뒤에 연락 와서 제가 찾아갔습니다.
비용은 80000원 나왔습니다(기존 파손 액정 반납 조건 입니다)
그 외에는 기사분 응대라던가 수리 후 결과 같은 부분은 대만족이었구요(사실 담당기사분이 저랑 알고 지내는 지인분이셔서 그럴수도 있겠지만요)
액정 파손된 a8 2015 쓰시는 가족분이랑 처음에는 같이 방문하였는데 잠시 전화기를 맞겨놔야 한다고 기사분께서 말씀하시니 가족분이 예전에 쓰시던 공기계를 꺼내시면서 그러면 잠시 유심을 이 핸드폰에 끼워줄수 있느냐 핸드폰 사용은 해야된다고 얘기하니까 기사분께서 유심도 옮겨주시고.....
그리고 핸드폰 보험 가입되어 있다고 하니 따로 요청안해도 알아서 보험서류 챙겨주시더라고요...
요즘 삼성서비스센터에 불만족한다는 글을 많이 봐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좋은 서비스 받았습니다.
오늘 만족도 조사 카톡으로 왔던데 10점 만점에 10점 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January 30, 2018 at 08:14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