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자기기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쓰기좋네요

이미지는 그냥 막샷입니다.

45만원정도 하는가격 생각하면 가성비는 0에 수렴하지만 물건은 좋네요.


특히 애들이 좋아해요. 바람이 한곳으로 잘 집중되고 온도조절이 잘되서 평소에 드라이하는걸 싫어 했는데 다이슨꺼는 잘하네요.

그리고 저는 그냥 약한 바람으로 머리말리는데 사용하는데 확실히 빨리 말라요 ㅋ


사실 다이슨 청소기는 (v6)는 예상보다 별로라 실망했었는데 이제품은 비싸기는 해도 제품은 참 마음에 듭니다.


ps. 케이스도 묵직하는 괜찮네요. 저는 따로 구매했는데 번들도 같이 사는거 추천요

January 30, 2018 at 10:37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