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자기기 ASUS의 기계식 키보드 클레이모어 코어 개봉기 ( ASUS CLAYMORE CORE )

출처는 제 블로그 글https://goo.gl/Wjmwz2 이에요.
글 내용은 모두 출처와 동일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날님입니다

오늘 ASUS 클레이모어 코어 키보드를 수령했습니다.  


디자인 감성... LED 동기화 감성... 역시 우왕 굳입니다 ㅎㅎ  

메인보드랑 AURA Sync로 조명 동기화 하는 것도 굳이군요 ㅎㅎㅎ





마음에 드는 제품을 만났어요.


나중에 따로 리뷰를 쓸 거 같긴 한데...

오늘은 개봉기 + 간단한 장단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구성품은 간단한데 ( USB, 설명서, 스티커, 극세사 포장지 )

ROG 제품 답게 포장은

여러 단계로 고급지게 되어있습니다 ㅎㅎㅎ 개봉할 때 기분 좋았어요.




키보드의 기본적인 외형입니다.

마야 문명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라서 개성 있고 예쁩니다.


레오폴드나 쿨러마스터 같이 클래식하고 점잖으면서도 멋드러진 디자인은 아니지만 ㅎㅎㅎ

저가형 기계식 키보드의 근본 없는 디자인은 아니고

개성이 있고 예쁩니다. ( 마감이나 만듦새는 좋군요. 가격이 얼마인디... ㅜㅜ )


개봉기니까 사진 여러 개 보여드리고. 장단점을 소개하겠습니다. ㅎㅎ







January 31, 2018 at 11:2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