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생활용품 레베코코 케이레스큐 폼클렌징 사용기

다들 전자제품들 글쓰시는데, 갑자기 생뚱맞을수 있지만 저도 사용기를 좀 써보고 싶어서

글을 작성하게됩니다. 


제 피부는 원래 너무 지성이여서 학생때는 여드름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그때 딱히

피부관리를 잘하지 않고 지내다가 나이가 이제 20대 후반넘어가기 시작하니까

가을 겨울철만 되면, 피부가 많이 푸석푸석해지더라구요.


그리고 비누로 세안을 하면 더 건조해지구요. 그렇다고 물로만 하면 개운하지않고,

스킨,로션을 잘 바르지 않거든요. 클렌저만으로 보습을 유지할 순 없나? 싶어서

구입한것이 요놈입니다.



지마켓에서 쇼핑을 하고 있었는데, 보습 세안 특화 클렌져라고 해서 한번 구입을 해봤죠!


제품이름 : 레베코코 케이레스큐 폼클렌징

구입가격 : 15800원(택포)

구입시기 : 2017.10.20


일단 코코넛 향이 나는것은 매력적이더군요. 그리고 쇼핑페이지에 펜으로 그은걸 

그냥 물도없이 클렌저만으로도 지우는영상이 있었는데, 신기해서 저도 

네임팬으로 그래봤는데 신기하게도 유성팬인데 지워지더라구요.(물을 아예 안씀 ㅋㅋ)


(클리앙 이라고 글씨 크게 쓴거 물안쓰고 클렌징만 바르고 20초동안 손가락으로 문지름)


사진은 꺠끗해보이지만, 사실 자세히보면 흔적이 조금 남아있어요.

아마 물까지 썻다면 진짜 깨끗하게 지워졌을겁니다.


그리고 네임팬으로 썻는데, 펜냄새보다 클렌져향기가 더 남아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으로 보습력!


보습력은 이게 너무 주관적인것이라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이건 확실하더군요. 요즘 이걸로만 세안하고 그냥 나가도 건조하진 않았어요.

하얗게 뜬것도 없고, 얼굴도 안댕기더라구요.


원래 클렌저가 다 그런건지는 잘모르겠네요 


자극성. 제 얼굴에 여드름이 많았는데.. 이거 쓰고 여드름이 많이 가라 앉았어요.

세안을 꼼꼼하게 해서 그런건지, 이 클렌저 효과인지(효과라고 믿고 싶음)는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어쩃든 효과를 보고 있긴 한거 같습니다.


최종 평가를 내리자면


향기 : 8/10점

세안력 : 10/10점

보습력 : 8/10점

자극성 : 7/10점

가격 : 4/10점

가격대비 용량이 다른클렌저보다 적었어요. 다른것들을 대용량이여서 사실

1만원이면 300ml막 이렇게 사는데 이건 15000원 내고 120정도 샀거든요.

약간 기능성 클렌저다 생각하고 합리화 시키고 쓰고 있습니다. ㅎㅎ


이상 처음써보는 폼클렌징 후기였습니다.

부족한건 많지만 좋은 클렌저나 그런거 있으면 추천댓글도 부탁드립니다.




November 30, 2017 at 07:40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