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자기기 샤오미 노트북 프로 15.6inch 사용기

안녕하세요 


매번 둘러보다가 나도 리뷰 한번 써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이렇게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리뷰할 품목은 샤오미 노트북 프로 15.6inch 사양입니다. 


우선 저는 중국 강소성에서 일하고 있는 외국인 노동자 입니다 ㅎ


회사에서 사용할 업무용 노트북을 알아보던 중 가격대비 성능이 괜찮은거 같아서 mi book pro 를 구매 하였습니다. 



배송시 박스사진입니다. 



 

저는 중국 현지에서 구매하여 중문판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잡담게시판에 언어변경 관련 꿀팁이 있어 처음에는 조금 애먹었지만 금새 한글판으로 변경 완료 했습니다.



 


외판하고 키보드사진입니다. 


키보드 키감은 제 기준으로 좋은거 같습니다. 


외판도 깔끔하니 좋아요 질감도 좋구요


  


마지막으로 사양 


저는 회사비용으로 구매하는거여서 최고 사양으로 구매 하였습니다. 


성능 괜춘합니다


다만. 팬돌아가는 소리는 생각보다 큽니다. 제트기 날아가는 소리 납니다. ㅋㅋ


성능이나 터치패드도 훌륭 하고 지문인식도 꽤 좋습니다. 


이상입니다. 




November 30, 2017 at 11:50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