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인권 콘서트 후기

모바일 페이지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최고 가수, 살아있는 레전드라고 생각하는 전인권 선생님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들국화 활동 포함 솔로까지 대한민국 100대 명반 중 무려 4개 선정) 요즘 마음 고생 많으셔서 다운된 상태로 노래만 하실 줄 알았는데 농담도 많이 건네시고 좋은 얘기도 해주셨습니다.

그래도 중요한건 노래겠죠

여러 콘서트 영상을 봤지만 오늘처럼 노래 열창하신 적은 많지 않은 것 같네요. 특히 '신중현과 엽전들'의 '아름다운 강산'을 부를 때 감동받아서 눈물이 맺혔습니다(이 노래를 아시는 분이면 요즘 상황에 맞몰려서 왜 그런지 아실테지요...)멋진 공연 끝에 앙코르를 외치자 무려 30분동안 더 여러 레전드곡들을 부르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듣고 싶었던 노래 다 들었습니다 ㅎㅎ '그것만이 내 세상', '돌고돌고돌고', '걱정말아요, 그대', '사노라면'

그밖에 이병우,안예은씨가 게스트로 나오셨는데 두분도 실력이 대단했습니다. 이병우씨는 역시 기타 정말 잘치십니다. 전인권 선생님하고 존 레논의 'Imagine' 콜라보레이션을 했는데 소름돋았습니다. 안예은씨는 드라마 역적의 ost를 불렀는데 노래 스타일이 상당히 구수하고 매력있었네요.

아무튼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143000원의 가치보다 몇배는 높은 가치의 공연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나이가 10대 후반인데 제 연령층인 분들이 별로 없어서 조금 놀라기도 했습니다


May 06, 2017 at 11:3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