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kt 기가 홈캠 사용기

모바일 페이지

원래 타사 홈캠을 사용하고 있었지요

 

이번에 케이티홈캠을 사용하니 기존거 하고는차이가 엄청좋아졌네요

슈어아이홈캠은 음직임 감지되면  사진이 찰칵 찍히지요

 

그런데 케이티것은 동영상이 찍힙니다  상당히 좋네요

 

야간에도  빛이 없어도  동영상이 너무 또렷히 찍히네요

오   짱이네요

전에캠은  야간에는 거의 안보일정도에요

 

메뉴에는 야간에보인다 하고는 꽝이지요

역시 싼거는 꽝이에요

비록달마다  사용료가 있지만 동영상이찍히니 그런것같네요

 

타사제품 사용료 없다해야  사진만 찍히는것 하고는 차원이 다르네요

 



March 30, 2017 at 08:58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