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자브라 스포츠 펄스 리퍼 구입 사용기(jabra sport pulse)

모바일 페이지

해구를 알리 직배 빼고 배대지 거쳐서 구입 처음해보네요

일단 구입하게된 동기는 심박기능이 있다는 점과 저렴한 가격이 크게 작용했네요

운동을 자주하다보니 이런게 필요하네요

 

리퍼이다보니 박스포장이 아니라서 배대지 업체에서 저렇게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더라구요

몰*일 이용했어요 배송비 $7들었네요

(어디가 싸고 비싸고 빠르고 느리고를 잘 몰라서 그냥 여기서 했어요)

가격은 $39.99였어요

알구게에 올려주신분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구입했네요

 

처음에 받아서 기존에 쓰던 JBLeverest 100처럼 페어링 하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왜 안되는지 한참을 헤멨어요

 

알고보니 이녀석은 불이 3가지가 들어오는데

빨 녹 파

불이 이렇게 들어오는데

파 - 페어링 처음할때 들어옵니다 (초기화 작업입니다)

빨 - 페어링 꺼질때

녹 - 페어링 되어있다고 가정하고 이 불이 들어오면 연결 됩니다

 

파랑불은 초기화이고 처음에 기기랑 연결할때 꼭 해야하는 작업입니다

리모컨 가운데 버튼 3~4초누르고 있으면 들어옵니다 그러면 기기에 jabra sport pulse 라고 뜹니다

 

이 작업이 끝나면 이제는 녹색불인데

다음부터는 녹색불만 들어오면 알아서 연결 됩니다

이 불은 파랑불 보다 1~2초 덜 누르고 있음 들어 옵니다

그러면 이어폰에서 외쿡여성이 연결 했다고 말해줍니다

 

빨간불은 페러링 상태에서 다시 리모컨 가운데 버튼 누르면 꺼지는 거구요

 

참고로 이녀석은 안끄고 그냥 두면 계속 켜져 있네요

 

JBL EVEREST 100은 암것도 안하면 나중에 자동으로 페어링 종료 하는데 이녀석은 아닙니다 

안쓰실땐 꼭 끄세요 베터리 달아요 ㅎㅎ

 

그리고 어플인데

 

안드로이드는 자브라 서비스라는 어플 설치하세요 (알아보니 필수라네요 안깔고는 안해봤어요) 

그리고 자브라 스포츠 어플 설치하세요 [안에 심박측정 기능 있네요] 심박기능 있는 기기 이니까 써야죠 ㅎㅎ

 

아이폰은 자브라 서비스 어플 필요 없구요

자브라 스포츠 어플만 설치하심 됩니다 [방법은 같습니다]

 

자브라 사운드라는 어플도 있는데 이 어플은 새거 구입하면 들어있는 바코드 종이가 있는데

거기에 번호가 있어요 그거 입력하면 쓸수 있어요

이걸 쓰면 좀 더 좋은 음질로 음악을 들을수 있다네요

 

-여기까지 하는 방법이구요 -

 

왜 이 설명을 길게 썼냐하면 저처럼 블루투스 이어폰 잘모르는 사람을 위해서요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깐요 ㅎㅎ

 

사용기기는 갤럭시S3, 지프로1, 아이폰5S입니다

 

JBL EVEREST 100, jabra sport pulse

이 두가지 비교하자면 음질은 막귀라 디테일한 설명 못하지만

그러나 자브라 스포츠 펄스도 음질  괜찮네요

 

그리고 제 귀에는 이게 조금 아프네요

귀에 맞게 만들었지만 왼쪽은 심박센서 오른쪽은 USB포트가 있어서 그런가봐요

새거 샀음 악세사리 바꿔볼텐데 전 읍네요

 

JBL EVEREST 100 이녀석은 USB포트가 리모컨에 있어서 좀 여유로와서 그런가 안아픈데 말이죠

 

정리 하자면

JBL EVEREST - 안쓰면 자동으로 꺼짐 귀 덜아픔 음질 괜츈

jabra sport pulse - 안써도 안꺼짐 직접 꺼야함 귀 살짝 아픔 새제품이면 악세사리 조정 가능, 음질 괜츈

 

참고로 전 자브라 홈피에서 펌웨어 업그레이드 했는데

안하셔도 될것 같긴 하네요  (쓰는데 이상없음 안해도 상관 없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리퍼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랑 USB케이블만 줍니다 다른거 안들어 있네요 (악세사리 암것도 읍어요)

 

이상 사용기 및 사용법이었습니다

 

 

 

 

 



February 28, 2017 at 07:07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