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바른자세선생 알렉스 일주일 사용기

모바일 페이지

캬 드디어 글이 써지네요

 

회원가입하고 글이 안써져서 눈팅만하다가 오늘 처음 글 올립니다ㅋㅋ

 

한 2년전에 교통사고를 제가 낸적이 있었는데.. 그 뒤로 목이 빡빡하니 고생중입니다 ㅜㅜ 

얼마전 부터 페북에 자세관리해준다는 광고가 계속 아른거리길래 구매했네요

구매평을 보니깐 이래저래 문제가 있었던 것 같은데 옛날 글인거 보니 지금은 별 문제가 없나봅니다 저도 아직까지 별 큰 문제는 없구요.

 

얘가 생긴건 블루투스 이어폰 처럼 생겼는데, 뒷통수 방향으로 귀 뒤에 걸어서 착용하게 되있네요 저는 안경을 안차서 그런지 한 세시간 정도 착용하니깐 귀가 조금 아프네요 익숙해지겠지 하면서 참고 착용했네요ㅋㅋ 오늘 착용해보니깐 좀 적응 된것도 같구요

 

일주일정도 써봤는데요 거북목 자세라던지 고개숙인 자세를 계속하고 있으면 진동으로 알려주는 뭐 그런 제품입니다

블루투스로 앱도 같이되서 제 자세 데이터 확인이 되니깐 찰 맛이 나네요

 

첫날은 충전 한시간정도 하고 6시간 정도 그냥 착용해봤는데 별 감흥이 없었습니다ㅋㅋ

두번째날하고 세번째날은 진동설정에서 진동 끄고 착용해봤는데 확실히 제가 자세가 안좋긴 안좋더라구요 

 

안좋은 자세하고 있으면 진동으로 알려주니깐 자세가 좋아지는건 당연하겠지만 이렇게 데이터로 보니깐 좀 와닿네요 

어깨도 좀 안좋은데 이거 착용하면서 좋아지길 기대합니다ㅋㅋ

 

 

담에는 두달전에 산 마샬 스톡웰 리뷰해볼까 합니다ㅋㅋ 설 연휴 다 지났네요ㅠㅠ 다들 파이팅입니다

그럼 20000



January 31, 2017 at 02:40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