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문풍지 뽁뽁이 후기~ [3]

모바일 페이지

집에 우풍이 심해서 문풍지와 뽁뽁이를 발라봤어요

 

문풍지는 모가 두개달린 틈틈이로 주문했고

 

뽁뽁이는 그냥 붙이면 밋밋할것같아 나무그림이 들어간 심플하고 예쁜 프린트뽁뽁이?로 주문했어요

 

틈틈이는 일단 안방만 붙여보고 효과를 지켜본뒤 주문하려고 소량만 주문~

 

틈틈이는 다른제품과 다르게 모가 두개붙어있다는게 장점이고 양면테이프가 붙어서 오네요

 

설명서를 보고도 이해가 안가 판매자분한테 전화해서 물어봤는데도 이해를못함....

 

결국 부착사진문자까지 보내주셔서 우여곡절끝에 안방창문 시공완 ㅋㅋ

 

가위를 함께팔던데 안사고 집에있는 가위로했더니 가위가 아작났어요 ^^

 

집에있던 가위가 부실하긴했지만 손도너무아프고 다음번엔 가위를 꼭 같이 사겠다고 다짐을... ㅜㅜ

 

안방에 창문틈으로 찬바람이 너무 들어와서 보일러를 틀어도 공기는 항상 차갑고 바닥만 따뜻했는데

 

틈틈이를 틈틈이 붙이고나니 확실히 찬바람도 차단되고 보일러온기도 빠져나가지않아 방안이 후끈후끈하네요 ㅎ

 

거실과 온도과 확실히 차이나 거실베란다창과 현관문도 하려고 추가주문해놨어요 효과 확인 굿~

 

다음은 뽁뽁이~

 

거실베란다창에 포인트도 줄겸 창문이 너무 서늘해 뽁뽁이를 붙여봤어요

 

뽁뽁이가 물건만 싸는용도에서 단열용품으로 나오더니 이젠 인테리어까지 살려주네요 ㅎ

 

고를때도 가격도 재질도 두께도 천차만별

 

향균에 고투명에 고단열에 무늬까지있는 뽁뽁이로 골라 주문 ~

 

자르고 자르고 자르고 자르고 또잘라도 삐뚤삐둘

 

가위질에 소질이없어 뽁뽁이 자르는데만 반나절이 걸린듯...ㅠㅠ

 

우여곡절끝에 거실창하나 완해놓고 기분좋아서 사진샷~ㅎㅎ

 

신랑이 출장중이라 혼자하느라 힘들었지만

 

추가주문해놓은것들은 신랑혼자하라고 시키려구요 이거 혼자할짓이 못되네요 ^^

 

뽁뽁이 붙이고 인테리어or포근함까지 득하고

 

틈틈이 붙이고 우풍확실히 막아주고

 

이번겨울은 집에만 콕박혀서 나가기 싫을것 같아요 ㅋㅋ

 

겨울엔 집안 단열이 잘되야 포근하게 휴식도취하고 감기도 안걸리고 가장중요한게 아닌가싶네요 ^^

 

 

 

 

 

 



November 30, 2016 at 02:4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