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페이지
July 31, 2016 at 02:06AM
먼저 수령하신 분들께서 가품이라고 게시글을 올리시기전에 이미 제 인이어는 출고요청되어 한국으로 발송된 상태였습니다.
일단 아마존 페이먼트에 A-to-z Guarantee claim 제기하니 우트 고객센터로부터 이메일과 리턴라벨이 오더군요.
하지만 이미 제 인이어는 한국행 비행기 탑승하고 인천으로 날아가는 중이였던지라 다시 메일로 문의했습니다.
"여기 외국인데 리턴받고 싶으면 니네 쓰레기 이어폰 국제배송비를 니네가 내던가 아니면 걍 환불해줘"
당연히 답장은 "니가 외국에 있건 말건 그건 우리가 상관할 바 아님, 리턴 보내셈"
이 상태에서 며칠 후 물건도 도착했고 저는 자포자기한 상태로 일단 클레임 기간 끝날 때 까지 기다려보자는 생각으로 있었는데
금일 이 상태에서 클레임 기간이 끝나기 전에 우트와의 별도의 연락없이 아마존에서 클레임 승인나고 환불처리 되었네요.
역시 아마존 A-to-z Guarantee는 물건에 조금의 하자라도 발생할 시 바이어에게 적극적으로 환불해주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아직 환불 못 받으신 분들은 클레임 걸어놓으시면 100% 환불될 겁니다. 걱정 안하셔도 될 듯합니다.
결론적으로 배대지 비용 7.5불에 사이렌 BA 이어폰 3개 생긴 셈인데 청음해보니 소리는 개당 3천원 짜리치고 매우 좋네요.
이렇게 가성비 쩌는 이어폰을 선사해주신 우트측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에잇 퉤!
July 31, 2016 at 02:06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