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기어 아이콘x 간단 사용기

모바일 페이지

구입한지 이주일(?)정도 되가는거 같은데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헬스장가서 사용하는게 주목적이라 대략 한시간반정도 운동하면 베터리도 충분하고 무엇보다
무선이라 넘 좋네요

구매전 유선이어폰끼고 런닝하다 줄에걸려 큰사고날뻔한적이 있어서 광고보고 무조건 구매해야겠다 생각했는데 역시 생각대로 피트니스전용으로 쓰기에 딱맞다싶은것이 강추하고 싶네요

블투치고 비싼가격때문에 다들 고민많이 하시는것같은데 전 좌우벨런스도 맞고 용량이 4기가라 1000곡가까이 넣을수있다보니 따로 폰연동안시켜도되서 편합니다

폰과 연동시는 자체마이크가 있어서 폰은 락커에 넣어두고 아이콘만꼽고 전화통화가능하구여 ㅎㅎ
(꽤 먼거리까지 블투가 연동되네요)

운동중에 설정해놓으면 현재칼로리이동거리시간실시간심박수까지 음성으로 알려주고 키락커반납시 엠비언트사운드기능을 켜놓으면 신기하게 음악은 그대로 나오면서 주변잡음소리 모두 들립니다 ㄷㄷ

무엇보다 삼성이 s5이후로 제품완성도가 높아진건지
가격네 맞게 꽤 고급스런 완성도있는제품을 만들고있다는게 느껴지네요 이건 기기를 직접 만져보시면 아실겁니다 군더더기없이 묵직(?)허니 완성도가 뛰어나네요 싸구려느낌x


단점이라면 역시 베터리시간인데 기기자체컨셉이 피트니스전용제품이라 폰과 연동을 끊을시.대략 3시간정도 사용가능합니다 3시간 넘게 운동하시는분들은 피해주심이 좋을듯하구여
땅콩같은 충전케이스에 넣으면 대략 2번정도 풀충전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노래는 피시나 땅콩충전기를 폰과 연동해서 넣어야하는데 블투나 와파를 통해 케이블연결없이 음악 트랜스퍼가 가능하다면 좋지않았을까하는생각도 들구여

음질(?)은 전 만족스럽습니다
기존에 xba4랑 블투는 전에 레벨유프로를 썼는데
위에도 언급했지만 피트니스용도에 맞게 음장자체가 둥둥거리고 잡음없이 맘에드네요 생각외로 음이 묵직해서 전 합격점주고싶습니다 한가지단점이라면 기어매니저에서 따로 음장효과 설정이 불가하다는점


결론적으로 제가보기엔 1세대 와이어리스블투제품으로 합격점주고싶습니다
다소 높은가격과 베터리때문에 불만이신분들이 많은데 제품컨셉자체가 피트니스용이라 1시간반~3시간좀 안되게 운동하시는분들이 쓰시기엔 현존하는 와이어리스블투제품중 가장 완성도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from CV

July 30, 2016 at 09:14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