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기어 아이콘x 1시간 30분 간단 사용기

모바일 페이지

살까 말까 간만 보다가 사용기 게시판 글 보고 뽐뿌받아 버스타고 고항집에서 돌아가는길에 사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1시간 반인 이유는 완충하고 블루투스 연결후 배터리 5퍼센트 남았다는 메세지가 나올때 까지 사용 시간입니다.

1. 외형
충전 케이스는 캡슐 모양으로 투박한데 유닛 자체는 매우 이쁩니다
이런식으로 된 제품들을 청음샵에서 몇번 봤지만 완성도나 마감은 역시 삼성이 좋네요
구성물은 케이스 이어폰 케이블1폰과 연결용인 usb 젠더입니다

2. 충전
그냥 케이스에 넣고 닫으면 충전이 됩니다.
완충까지 소요시간은 꽤 긴것 같습니다
처음에 얼마 차있었는지는 모르니 다시 충전시켜봐야

3. 착용감
평소 땀을 많이 흘리는 편이라 넥밴드 없으니 진짜 땀안차고 편합니다
귀에 걸치는 느낌도 매우 자연스럽게 걸치고 무겁지 않고 불편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쓰다 떨어지면 어쩌나 해서
미리 머리 막 흔들고 헤드뱅잉을 해봐도 안떨어지네요. 피트니스 용으로 나온거 맞는듯

4. 조작
페어링은 삼성 기어 앱 이용하니 매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에서 꺼내서 귀에 착용하면 그때 인식해서 자동으로 페어링 준비상태로가는것도 신박하고 하고 빼면 재생이 바로 멈추고 터치패널로 조작하는겻도 매우 간단합니다.
페어링 후에는 거리가 좀 있거나 가려봐도 지연이나 끊김없이 연결이 잘 유지되네요

5. 소리
기기 내부 음원으로는 제대로 못들어봤고
블루투스로만 들어봤는데 소리는 레벨유 소리와 비슷한것 같습니다. 넥밴드형 몇개 써봤는데 왠만한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과 크게 차이는 안나는듯. 생각보다 괜찮아요
펌웨어 패치를 안해서인지 밸런스 문제는 있습니다. 좌우 밸런스가 맞다 안맞다 그래요. 나중에 펌업 하고 다시 확인해봐야될듯

6. 사용시간
내장으로는 못써봤고
블루투스 연결시 한시간 반 쓰니 5프로 남았다네요

7. 가격
가격 22만은 넘비싼것 같지만 이런형태의 다른 제품 생각하면 이해는 갑니다.


딴건 다 만족스러운데 결국에는 사용시간이 문제
근데 생각해보면 직업용 아니면 블루투스 헤드셋 자체가 대부분 결국에는
출퇴근할때 대중교통에서 편하려고 아니면 운동할때 편하게 쓰려고 쓰는건데 이거 감안하면 1시간 30분이면 충분한것 같기는 합니당
자체재생으로는 4시간 가까이도 된다고 하니..

집에 도착하면 펌업후에 음악 넣고 테스트좀 더해봐야겠네요

구성물 영상


July 31, 2016 at 07:45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