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이패드 프로 9.7 로즈골드 기변 후기. 사진 有

모바일 페이지

안녕하세요~ 오픈마켓에서 아이패드프로 9.7 로즈골드 출시하자마자 구매하고 후기올립니다. 
(어제 구매하고 이제 올리네요..ㅎㅎ)
일단 로즈골드의 색감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아이패드의 마감도 정말 좋은 것 같네요.
 
이 전에 탭프로S 를 사용했는데, 펜 출시도 그렇고, 조금 큰 크기와 키보드가 없으면 불편한 점은
이동시, 혹은 자유롭게 태블릿을 사용하는데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아이패드 프로 9.7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램은 2기가이지만.. 아이폰6플러스를 사용하는 입장에서 이건 정말 감사하네요..ㅋㅋㅋㅋ
 
로즈골드의 색감은 마지막 사진에서 제일 잘 나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카툭튀부분. 아이폰6플러스 대비 조금은 더 튀어나온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진결과물이 어느정도 괜찮기에 (패드로 사진찍을일은 없겠지만..) 넘어갈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사진도 많고, 내용도 많아서 모두 옮기지는 못하였습니다. 이 내용과 별반 큰 차이는 없지만 조금더 사진이 보고싶으시면
 
http://ift.tt/26Dh6py 들어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April 30, 2016 at 02:4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