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갤럭시뷰 저렴구입기및 사용기 [5]

모바일 페이지

아이패드프로하고 고민했으나 가격이 ㄷㄷㄷ이라 주로 미디어 생활로 활용할려했던 터라 갤럭시뷰로 정했으나

그래도 비싸다는 생각에 못지르고 있다가 

저번달에 회원님 소개로 판매자를 찾았으나 품절되어 못사고 있다가

어제 문자받고 바로 탔습니다

가까워서 방문했는데 클리앙 모임인줄... 이번달이 마지막이라 하네요

공시받고 별5만쓰고 현아20만에 구입했습니다 6개월유지라 6개월동안 12만원정도 내지만

데이터좀 쓸수있고  티비랑 프라임무비팩6개월무료에 부가서비스 데이터는 무제한이라 저에게 안성맞춤 이였던터라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일단 제가 쓰는건 동영상 게임 엑셀작업인데

동생이 사놓고 안쓰던 블루투스 키보드로 엑셀돌려보니 키보드는 나쁘진않으나 마우스의 부재로 otg케이블사서 마우스는 연결을

해봐야 할거 같네요

올레티비들어가서 나루토 감상해봤습니다 화질은 아이패드보다는 떨어지나 충분히 감상할만 하고

 

사운드가 생각보다 좋더군요 볼륨을 다 키우지 못할 정도로 출력이 좋은거 같습니다

사운드 장점은 그대로 게임에도 적용이 됩니다 휴대폰으로 게임할떄 본의아니게 손가락으로 스피커를 가리게되어

거슬리던게 없어져서 집중이 잘됩니다 다만 기울기로 조작하는 게임은 웨이트트레이닝 수준이라 ㄷㄷㄷ

직업상 차에서 대기시간이 짬짬이 나는데 시간때우기 좋을듯합니다

충전은 usb충전은 느린편이고 전용충전기로는 고속충전이 되는거 같습니다 배터리시간도 만족되네요

 

결론

갤럭시뷰는 모든 장단점이 공존하는거 같습니다

개인활용도와 취향에 의해 호불로가 확실히 갈릴거 같네요

 

 

 

 

 

 

 

 



April 30, 2016 at 02:27PM